
2019년 청소년 인성함양 자원봉사캠프 더불어 행복하기 교보캠프가 시작되었습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버스에 내려서 동백원에 들어오는 아이들의 표정은 설렘반 기대반~~
함께 모인 자리에서 우리는 간단한 인사를 나누고^^ 캠프 단체 티에 스티커를 서로 부착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직 어색하지만... 어색함을 풀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어색한 시간 계속 될 수 없어요!! 그래서 동백원에서 준비한 시간^^ 2박 3일 동안 함께 할 친구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나를 알고 너를 알고 우리를 알아보는 나너누리 시간^^
첫번째는 자기 소개도 하고! 상대방의 얼굴을 보고 느낀 첫인상을 적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상대방의 얼굴을 하나하나 살펴보고 처음 느낀 감정들을 적고 이야기 나누면서 친구들에게 한발짝 다가가는 시간이 되었답니다.
캠프에 온 친구들은 그림도 잘 그리고, 글씨도 잘 쓰고^^ 정말 다들 재능이 많아요~~ 혼자 보기 아까워서ㅋㅋㅋ 베스트!! 작품을 공유해봅니당~

가운데 앉은 인싸! 진짜 인싸 웃는게 진짜 이쁘다. 연예인 닮았다. 다정한 이쁜 언니 같으시다 공부 못해보인다. 등등등 다양한 첫인상의 느낌을 보면서 우리는 빵빵!! 웃음 터지는 시간이었지요.

친구들의 모습을 그리고 난 후! 교보캠프 프로그램을 담당하고 있는 나승현 선생님의 얼굴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 명은 얼굴 선을 그리고 다른 한 명은 눈을 그리고 또 다른 친구는 눈썹을 그리는 등 각자의 방식으로 예술혼을 담아 그린 그림이 짠!!

이 중에서 가장 닮았다고 느낀 작품은 3조의 작품이었습니다. 12표를 받았습니다. 나승현 선생님의 사진 왼쪽에 있는 그림입니다.

열심히 웃고 떠들었다면! 이제 맛있는 식사 시간을 가져야겠죵?^^ 카레, 김치, 수박, 레몬차, 춘권튀김 등등 여수의 맛집은 바로 여기 아닌가요??ㅋㅋㅋㅋ 손이 가는 음식들이 가득 가득하여 배부르다~~라는 말을 계속하면서 먹었답니다.
캠프 첫째날 오전이 이렇게 즐거웠는데^^ 금요일까지 재미있는 시간이 가득하겠지요?ㅋㅋ 벌써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