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상단 이미지

Side Navigation

갤러리

  • 자원봉사
  • 후원
  • 내부활동
  • 외부활동

컨텐츠

외부활동

  • Home
  • 갤러리
  • 외부활동
산삼축제를 찾아서
최현 2019-09-17 49

둘이 함께 손잡고 걷는 꽃길이 더 아름다울걸~~~


달콤한 팥빙수는 언제 어디서라도 맛있어요~~~


싱글벙글 즐거운 수린양은 꽃인지 구분이 안되넹^&^


꽃길만 걸으소서~~~


청명한 가을 하늘이 천일홍과 함께 우리를 반깁니다.


재미있는 이야기속에 자연이 시샘을 하나봐요^&^


사랑을 부르는 천일홍밭에서~~~


너무 즐거워서 차 안에서 흥분을 가라 앉힐 수 없는 미숙양^&^




여자생활실 이용인들이 산삼 축제를 찾아서 경남 함양에 있는 상림공원에 다녀왔어요

축제는 끝나고 철거작업을 하고 있었으나 꽃무릇이 예쁘게 피어난 숲길에는 우리를 반겨주는

맑은 가을 하늘이 청명하게만 느껴졌어요^^

연꽃이 져버린 그자리에 가을을 부르는 꽃무릇이 너무도 예쁘게 피어나고 사랑을 부르는 천일홍도 우리를 반겨 주었어요

녹음이 드리워진 숲길을 걸으며 무더운 더위를 날려 보내고 행복한 힐링을 하였어요^^

흥에 겨운 미숙 이용인은 흥분을 가라앉히기 어려웠어요

마냥 즐거운 수린 이용인은 싱글벙글 웃음꽃이 만발했어요

맛난 광양 소불고기를 저녁으로 먹고 돌아온 이용인들은 행복 가득한 하루를 보냈답니다.

태영군과의 외출~
남궁가네 자매의 만남~^^
제왕록 미숙양이 많이 신난것 같네요 ㅎㅎ 사진만 봐도 즐거움이 보입니다~   [2019-09-17]
김도요 날씨가 좋아서 더욱 즐거운 나들이었겠어요~ 산삼을 캐고 오지 못한 것이 아쉽..!! ㅋㅋ  [2019-09-18]
김건 날씨가 너무 좋아서~ 외출하기 딱이내요^^ 마지막 사진은 ㅎㅎ 다들 다른곳을 보고있내요  [2019-09-18]
김윤홍 좋은 날씨에 외출을 하여 다들 행복해 보이시네요~  [2019-09-19]
임희숙 우리 이용인들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선생님들도 즐거워 보여요^^  [2019-09-19]
김은승 다들 행복해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여행은 행복을 주는 것 같아용
선생님들 수고하셨네요.  [2019-09-20]
최정희 올해처럼 외출한적이 있었을까요?~~ㅎㅎ
완전 선생님들과 복터진거같아요~~환상의 궁합~자체입니다~~^^
뭐랄까 행복의 연상선에 계신분들의 모습이랄까요~~ㅎㅎ
언제나 아름다운 모습 보여주세요`~~^^  [2019-09-21]
김다경 꽃도 너무 이쁘고 ...우리 이용인들도 너무 행복해보입니다...
더불어 팥빙수도 ..참 맛있어보이네요 ....^^ㅋ...  [2019-09-24]
오승희 무더운 여름날씨에 우리 식구들 지치지 않고 잘 다녀온듯해 좋아보입니다.
선생님들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9-09-25]
정윤아 감사합니다  [2019-10-09]
 

퀵 메뉴

  • 민원후원하기
  • 자원봉사신청
  • 해피빈
  • 장애인활동보조
  • 페이스북
  • 트위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