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상단 이미지

Side Navigation

갤러리

  • 자원봉사
  • 후원
  • 내부활동
  • 외부활동

컨텐츠

내부활동

  • Home
  • 갤러리
  • 내부활동
Hot Summer!!☀🤗
윤경훈 2020-08-28 50

요즘 뜨겁고 더운 이여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덥고 힘든 요즘 마스크까지 쓰느라 여러분 모두 고생이 많으세요 ㅠㅠ!!


저희 동백원 이용인들도 더운 여름... 외부로 나가지도 못하고.. 무기력한 모습만 보내는 모습에 안타까웠습니다ㅠㅠ

그래서!!!!! 이번에 교사님들이 원내에 수영장을 설치 하였습니다!


저희 멋있고 귀여운 이용인들 한번 보실까요?


원내에 설치한 수영장에 이용인들이 시원한 물에 모두 좋아 하는 모습이 보이신가요?

후덥지근한 날씨에 물을 좋아하는 저희 이용인들이 즐겁게 물에서 뛰어 놀고 있습니다!!


귀여운 우리 꼬마 이용인들도 물속에 들어가서 신나게 놀고!
간식으로 과자와 음료수를 맛있게 먹고 다시 물속으로 들어갔습니다!!


물을 가장 좋아하는 우리 주대승군!

언제 어디서나 물을 좋아해서 물장난을 하는데요!

이번에 가장 물놀이를 신나게 하고 오래한 귀여운 대승군입니다!
이날은 대승군의 날이었습니다!!


그에 질세라 저희 박창환 이용인도 엄청 물을 좋아했습니다!

이용인들과 물장구를 치고 장난을 치며 시원한 더위를 한번에 날려버렸습니다!



더운 여름과 힘겨운 코로나19로 인해서 모두 마음과 몸 힘든 나날입니다.

저희 이용인들 모습 보며 조금이라도 즐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서른 셋, 잊지 못할 축복 "
찐생일
임희숙 시원한 물속에서의 하루!!
시원했겠어요~~^^
대승군 그 후로도 여러 차례 물속에 들어가서 놀아 목욕을 여러번 했다는 이야기가 들렸어요~~
모두들 즐거워 보이네요~~~^^  [2020-08-28]
김윤철 태풍이 휙~ 물러가고
다시 무더운!^^;날에 미니워터파크 개장해서 즐거운 백만불짜리 미소를 지었겠어요 ㅎㅎ
물을 사랑한 대승군! 특히 더 재밌게 놀아서 즐거운 하루를 보냈겠네용!  [2020-08-28]
최정희 사진만 봐도 즐겁고 재밌네요~~ㅎㅎ
저 수영장이 잔디밭으로 내려와 더 좋은것같습니다~~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과 시원한 물..완전 최고의 수영장~펜션에서 설치된 수영장 같군요~^^.. 같이 놀고 싶어집니다~~제 몸이 동백원을 기억해서 ㅍㅍㅎㅎㅎㅎ  [2020-08-31]
박은미 표정들이 정말 밝아요! 역시 물은 사람을 무장해제 시키는 매력이 있나봅니당ㅋㅋㅋ 사진만 봐도 기분 좋아지는 물놀이네요~~  [2020-09-01]
김도요 물놀이의 즐거움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사진과 글이네요~ 선생님들 덕분에 정말 좋은 시간 보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9-03]
김건 즐거운 물놀이와~ 맛있는 아이스크림까지^^  [2020-09-04]
한진희 와 여름이다~~
물놀이에 아이스크림 정말 행복한 시간이 이었네요.  [2020-09-06]
 

퀵 메뉴

  • 민원후원하기
  • 자원봉사신청
  • 해피빈
  • 장애인활동보조
  • 페이스북
  • 트위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