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상단 이미지

Side Navigation

갤러리

  • 자원봉사
  • 후원
  • 내부활동
  • 외부활동

컨텐츠

내부활동

  • Home
  • 갤러리
  • 내부활동
우연한 커플룩에 그만...♡
김영란 2015-06-15 77

 

 

흐린 날씨가  상큼함을 주는 월요일 아침 등굣길...

헉~~ 이럴수가...

마치 커플인듯  이렇게 입고 나오자며 맞추어 입고 나온 듯...

 

지금까지 등교길에 서로를 늘 지켜 보았지만

말 한마디 걸어보지 못하고 애 태웠다가

오늘 아침은 커플룩에 그만...

서로의 마음을 열고

서로의 손을 꼬옥 잡고

아주 행복한 웃음을 흘리며

연인인 듯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서로가 통했음을 강하게 느낀 상큼한 아침.

 

그런데...그런데...

우리 태영군이 눈이 너무 높아요~~ㅎㅎㅎ

완전 연상ㅋㅋㅋ

동백원 곳곳에 그녀의 손길이...
체조 합시다^^.(동백2층)
정현주 연상인듯 연상아닌!!
잘 어울리네요~  [2015-06-15]
유중재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요 ^^
영란 주임님의 글 솜씨가 좋아요 ^^  [2015-06-15]
최정희 ㅎㅎ~어떻게~~어떻게~~저런 커플룩이~~
잘 어울려요~~활짝 웃는 두 사람~~넘 예뻐요^^  [2015-06-15]
신연숙 두친구들도 커플룩이 마음에 들었다봐요!!!
웃음보습에 행복이 간득합니다.~~~  [2015-06-15]
명민철 옷도 통하고 마음도 통하고~^^ 얼굴에 미소가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2015-06-15]
이경숙 커플룩에 미소가 어울어지는 상큼한 아침이네요  [2015-06-15]
김지영 밝게 웃는 모습이 너무라도 보기 좋습니다~~~  [2015-06-15]
전숙희 안그래도 출근길 미소를 짓게 만드는 모습이었어요  [2015-06-15]
이현미 미소 커플이네요...보기 좋아요..같이 웃게 되는군요♡  [2015-06-16]
김도국 진짜 비슷한 바지를 입었을 뿐인데 손을 다정하게 잡으니 최고의 커플로 보이네요  [2015-06-17]
이옥진 함께 활짝 웃는 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너무 보기 좋습니다~  [2015-06-17]
박은미 아, 이 사진 정말 예뻐요~~~~ 최고!!!!!!^^   [2015-06-19]
김호민 누가 눈이 높은 건지 모르겠네요...ㅎㅎㅎ  [2015-06-20]
임희숙 참 잘 어울립니다.
웃는 얼굴이 너무 예뻐용.  [2015-06-27]
주미애 사진 정말 이뽀요 미소도 커플룩도요
영란샘의 마음도요  [2015-06-29]
 

퀵 메뉴

  • 민원후원하기
  • 자원봉사신청
  • 해피빈
  • 장애인활동보조
  • 페이스북
  • 트위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