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 상단 이미지

Side Navigation

갤러리

  • 자원봉사
  • 후원
  • 내부활동
  • 외부활동

컨텐츠

내부활동

  • Home
  • 갤러리
  • 내부활동
어둠을 밝혀주는 가로등 불빛
김영란 2015-12-12 58

겨울 철 초저녁 퇴근무렵이면 깜깜해지는 동백원.

운동장에 어둠이 깔려 어둑어둑...

눈을 크게 뜨고 걸으며

차를 찾고, 차를 타고 나올 때면 창문을 열고 나오는 일이 다반사였죠~~

(운동장 출구까지 다 걸어 와서 넘어진 경험도 있어서리...ㅎㅎㅎ)

그런데 몇일 전부터 운동장이 환해졌어요~~

하수처리장 주변에  가로등이 세워져서는

밝고 환한 빛을 주고 있었습니다.~~

아~~ 밝다~~

 

고마움에 류과장님께 여쭈었더니

몇일 뒤면 새로 만든 주차장에도

가로등을 세울 예정이랍니다~~

 

우리의 안전을 염려하여 신경써 주시는 원장님과 맥가이버 과장님

이제는 넘어지지 않겠어요~~ 

 

새로운 냉장고^^!!
지성씨 생일 축하해요 ~~~
이경숙 우와 여기가 어디?
경기장의 야간조명을 보는 듯 밝고 좋네요~  [2015-12-13]
김은혜 겨울에는 어둠이 빨리 내려서 퇴근때마다 어두워서 불편했는데~넘 감사드려요^^*  [2015-12-14]
최정희 와~~~사진으로보니 분위기 사는걸요^^ㅎㅎ
오늘 출근함 이 불빛을 볼수있겠어요~~
류과장님~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2015-12-14]
김도국 가로등이 많이 밝아졌어요 오즘 모두 다 LED로 바꾸고 있데요  [2015-12-19]
이소라 밝아서 넘 좋아요~~^^
수고해주신 류과장님 감사합니다. 짱!짱!  [2015-12-20]
임희숙 조용하고 어둠이 짙은 길을 걸을 때 무서웠는데 환해지니 정말 좋군요!!
원장님과 류과장님 감사합니다!!!
  [2015-12-20]
신연숙 밤눈이 어두어서리...ㅠㅠ
잘 넘어지는데 류과장님 감사합니다.  [2015-12-22]
진실 어둠속에 한 줄기 빛이 너무 멋지게 비추네요~
직원들의 불편함을 해결해주신 원장님과 류과장님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2015-12-23]
 

퀵 메뉴

  • 민원후원하기
  • 자원봉사신청
  • 해피빈
  • 장애인활동보조
  • 페이스북
  • 트위터

TOP